시즌 별, 혹은 신제품 별로
마케팅 전략 책정 후 마일스톤 정해놓고 마케팅 진행하나요?
지금까지는
뭐 진짜 간단히 말씀드리면
페북을 한다, 블로그 를 한다, 블로그협찬을 한다, 인스타 협찬을 한다
등등 어떤 작업을 할지 나열 후 예산책정 후 마일스톤 정해서
완료율 및 성과 측정하고 했는데..
신제품 나와서 잘 해보려고 마케팅 방법이 아닌 전략을
짜려고하니 어디서부터 손을 대고
무슨 내용을 넣어야할지 전혀 감이 안 잡히네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6.03 18:08
좋아요 2
조회수 1,498
댓글 0
시즌 별, 혹은 신제품 별로
마케팅 전략 책정 후 마일스톤 정해놓고 마케팅 진행하나요?
지금까지는
뭐 진짜 간단히 말씀드리면
페북을 한다, 블로그 를 한다, 블로그협찬을 한다, 인스타 협찬을 한다
등등 어떤 작업을 할지 나열 후 예산책정 후 마일스톤 정해서
완료율 및 성과 측정하고 했는데..
신제품 나와서 잘 해보려고 마케팅 방법이 아닌 전략을
짜려고하니 어디서부터 손을 대고
무슨 내용을 넣어야할지 전혀 감이 안 잡히네요...
'절대 오지 마세요'? 그럼 갈게요!
인켓팅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사업에서 성공은 '로켓 배송'되지 않습니다
46살문영호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reCooL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