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목적으로 sns에 두세개씩
개인정보를 이용하여 가입하라고 강요를 받았습니다.
이미 한차례 아이디를 만들어 회사측에 넘긴 상태였는데
또 다시 두개를 더 만들으라 했습니다.
이건 제 개인정보이고 단순 메일이나 쪽지를 돌리기위해 사용하는 것이 아닌
sns 마케팅 목적으로 사용할 아이디인데 이러한 강요에
직원은 거부권이 없나요..?
이메일 문제로 인증이 안되어 새 아이디 생성이 안되길래
생성이 안된다 하였더니 너는 그거 안되면 다른거나 하라면서 짜증을 냅니다.
이게 정상적인 업무내용인지 다른 회사 사장님들의 의견을 묻고싶어 작성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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