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튼 하나누르면 수익률같은 정보를 다보고 같은 분류에서 비교가 가능하고 경쟁이 더 심화되어서 정말 제대로 하지않으면
힘이 조금 들겠네요 또 다른이야기인데
정말 보면 정말 복제속도가
심각할정도네요. 예전에 그리다 꿈이란 카페 사장분이 티비나오셔서 눈물흘리신게 기억나네요 본인이 개발한 메뉴를 다른 프랜차이즈에서 다베껴서 바로팔고있다고..
블루오션이있어도 잠시란게 공감이 가고
어디에있던 방법을 찾으려고 노력해야겠네요.
넋두리였습니다ㅜ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7.02.14 10:18
좋아요 4
조회수 2,367
댓글 1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사업에서 성공은 '로켓 배송'되지 않습니다
46살문영호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