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정보의 유통에 의한 사실의 왜곡

2006.07.26 18:53

전옥철

조회수 6,198

댓글 2

http://news.naver.com/news/read.php?mode=LSD&office_id=112&article_id=0000044758&section_id=101&menu_id=101

요리짱에선 그동안 수년동안 준비했던 인터넷 식자재 시장에 푸드나인의 브랜드로
새로운 시장 개척에 첫발로 옥션과의 제휴에 성공하여 나름의 성과를 거두고있으며
이를 발판으로 몇일전 지마켓과의 제휴를 성공적으로 이루었습니다

이에 대하여 신시장의 홍보가 필요하여 대 언론 인터뷰를 성사 시켰습니다

물론 푸드나인의 브랜드 파워가 아직은 미약하여 옥션을 이용하여 해결했습니다
즉 기사거리를 유통(푸드나인에서 옥션으로 옥션에서 언론사로)시킨 결과
불행하게도 푸드나인 또는 요리짱 또는 저 개인의 어떠한 내용도 삽입시키지
못하였네요~~

결국 지마켓과 옥션의 홍보에 이용을 당한 셈이 되었습니다
물론 두개싸이트의 해당 제품 판매자는 푸드나인이지만....

이런 정보의 유통이 이러한 결과로 나타나게 되었기에..참고할수 있을듯하여
적어봅니다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