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요즘 배우면서 느끼는점!

2015.12.28 14:50

보라색구름

조회수 3,668

댓글 5

SNS 마케팅이랑 / 동영상 마케팅 / 파워컨텐츠 마케팅

 

이것 저것 배우면서 시도중에 있는데.

SNS마케팅은 진짜 뷰는 많이 나오는대 전환율이 많이 떨어지는거 같고

동영상 마케팅은 여기서 바로 구매로 이어진다기보다 말그대로 PR효과 및 기타

마케팅에 효과적으로 사용하기 좋더라구요

 

파워 컨텐츠는 돈... 돈... 돈이 없다!!!

 

동영상 마케팅은 초반에 비용이 많이 들어가서 클라이언트가 부담스러워 하지만

그래도 만족도가 많이 높은듯 합니다.

SNS는 전파속도가 워낙 좋와서 하루만에 뷰 2만~5만 금방 찍더라구요

예로 화장품(겨울보습 화장품 등) 최대 5만건의 뷰를 찍더라구요

근대 SNS 포스팅 하단에있는 링크를 이용해

쇼핑몰이나 / 홈페이지 방문하는 유저는 기타 바이럴 마케팅에 비하면

많이 떨어지는.. 현상을 접근하는 연령대가 10대~20대 초반이라 그런가...

아직더 진행을 해봐야 어떤건지 알겠지만.

휘리릭~

 

유튜x에 동영상 올리면 댓글 달리는거 보는 꿀잼 ㅎㅎㅎ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하늘여행님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5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