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이랑 / 동영상 마케팅 / 파워컨텐츠 마케팅
이것 저것 배우면서 시도중에 있는데.
SNS마케팅은 진짜 뷰는 많이 나오는대 전환율이 많이 떨어지는거 같고
동영상 마케팅은 여기서 바로 구매로 이어진다기보다 말그대로 PR효과 및 기타
마케팅에 효과적으로 사용하기 좋더라구요
파워 컨텐츠는 돈... 돈... 돈이 없다!!!
동영상 마케팅은 초반에 비용이 많이 들어가서 클라이언트가 부담스러워 하지만
그래도 만족도가 많이 높은듯 합니다.
SNS는 전파속도가 워낙 좋와서 하루만에 뷰 2만~5만 금방 찍더라구요
예로 화장품(겨울보습 화장품 등) 최대 5만건의 뷰를 찍더라구요
근대 SNS 포스팅 하단에있는 링크를 이용해
쇼핑몰이나 / 홈페이지 방문하는 유저는 기타 바이럴 마케팅에 비하면
많이 떨어지는.. 현상을 접근하는 연령대가 10대~20대 초반이라 그런가...
아직더 진행을 해봐야 어떤건지 알겠지만.
휘리릭~
유튜x에 동영상 올리면 댓글 달리는거 보는 꿀잼 ㅎㅎㅎ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