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간만에 아이보스 들어와서 글을 남깁니다.
회사 오픈한지 1년 좀 넘었네요
클라이언트가 병원에서 기업 정부 공공기관으로 넓혀지고
다시 B2C 쇼핑몰에손을 댄 시점에
문득 내 공부의 끝은 없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면서
그리운 아이보스에 들어와보니....
오래간만에 와서 어디가 어디인지 헤매고 있습니다 ㅎㅎ
초기 마케팅을 시작을 아이보스와 함께한 기억이 새록 새록
반가운 분들의 이름도 보이고....한번 교육받으러 직원 말고 제가 가봐야지 하는
생각도 하고 있습니다. 요즘 정부 공공기간의 온라인PR을 하고있는데
성과분석에 대한 부분과 SNS마케팅의 파이에 관해 다시한번 공부하는 계기가 되고 있네요
어찌되었던....어뷰징이 아니어도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면
많은 성과를 볼 수 있다는 경험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기 위해서 클라이언트의 마인드도 중요한거 같구요...
페이스북 라이크는 광고 및 기타등등을 통해 일주일에 1천건도 넘을 수 있지만..
바이럴마케팅확산을 통한 순수한 피드백이 진정한 온라인PR성과라고 생각하면서...
네이버메인에 저희 온라인PR프로젝트가 뜬것을 자축하면서
(이대*, *민정과 함께 메인을 장식한 해양수산부의 미내로 ^^ )
간만에 글 남깁니다.그리운 분들과 다음에 술한번 하고 싶다는 ^^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