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매출대비 키워드로 유입되는 방문수의 효율에 대해 궁금해요.^^
검색광고에 쓰고있는 비용은 전체 매출의 7.5~8% 정도 됩니다.
검색광고 비용이 검색광고 매출에 대해서는 33% 정도 차지합니다.
전체 방문자 대비 검색광고 유입은 상반기(1월~6월) 일평균 47%정도구요.
이정도면 효율이 좋은건지 궁금해요. 광고비 대비 높은 효율! 목표지만 쉽지않네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2.07.13 11:27
좋아요 0
조회수 11,299
댓글 6
현재 매출대비 키워드로 유입되는 방문수의 효율에 대해 궁금해요.^^
검색광고에 쓰고있는 비용은 전체 매출의 7.5~8% 정도 됩니다.
검색광고 비용이 검색광고 매출에 대해서는 33% 정도 차지합니다.
전체 방문자 대비 검색광고 유입은 상반기(1월~6월) 일평균 47%정도구요.
이정도면 효율이 좋은건지 궁금해요. 광고비 대비 높은 효율! 목표지만 쉽지않네요.
상품만 가져오세요, 전 세계로 뿌려드립니다 Go global with 무신사
소마코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유튜브 검색 노출을 위한 SEO 최적화 팁 4가지
드롭샷매치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