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2,168명 마케팅 내공 업그레이드 중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광고성 정보 수신

제휴 콘텐츠,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등의 광고성 정보를 수신합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메조미디어] 미디어&마켓 이슈 2025년 1월 호

2025-01-02

김매니저

1,686

0


국내 마케팅 및 미디어 업계는 OTT 플랫폼과의 협업, AI 기술 활용, 소비자 중심의 서비스 개선으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네이버는 넷플릭스와의 협업을 통해 광고형 이용권을 제공하며, LG U+는 중국 OTT 콘텐츠를 독점 공급 중입니다. 또한, AI 기반 광고 자동화 기술과 인스타그램의 추천 콘텐츠 재설정 기능 등은 개인화 경험을 강화하며 소비자 만족을 높이고 있습니다.

MZ세대를 중심으로 비대면 점술 서비스가 인기를 끌며 새로운 디지털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한편, 블로그 및 카페 광고 표시 의무화는 투명한 광고 환경 조성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메조미디어] 미디어&마켓 이슈 2025년 1월 호에서 확인하세요.





[Market Issue]

-국내 기업, 해외 OTT 플랫폼과 협업으로 이용자 록인

-블로그/카페, 제목과 게시물 맨 앞에 광고 표시 의무화

-비대면 점술 서비스, MZ세대에게 인기


[Media News]

-네이버, ‘AD부스트 플랫폼’ 도입

-인스타그램, ‘콘텐츠 추천 재설정 기능’ 도입


[New Media]

-위버스

-보리보리

-머니핀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메조미디어OTT네이버인스타그램블로그마케팅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