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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욕을 자극하는 상세페이지 맛집 10곳.zip

2024-08-05

큐레터

13,2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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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랜만에 돌아온 마케터의 추천이에요!


그간 여러분께 보여드릴 콘텐츠가 많아서 조금 늦어지게 되었네요. 🥲 최근에 마케터의 실무팁 코너에서 상세페이지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했었죠. (보러가기) 오늘도 상세페이지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 텐데요! 단순한 팁이 아니라, 마케터들이 추천하는 잘 만든 상세 페이지를 모아 왔어요. 추천해 주신 상세페이지들 중 물욕을 자극하는 상세페이지 사례 10가지를 선정해 보았습니다! 에디터는 상세페이지 선정하다가 구매한 제품도 있다는 사실.. 💸


어떤 상세페이지들이 있을지 다들 지갑 꾹꾹 봉인하시고, 자세히 살펴볼게요!




1. 도자기로 만든 컵라면 용기

사진: 주식회사 한땀


고민많은호랭이 님의 추천


고화질 이미지, 움직이는 GIF 이미지와 같은 시각적인 요소들을 잘 활용했어요. 그리고 쉬운 언어들을 사용해 고객들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바를 명확히 전달하고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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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미닉스 미니건조기

사진: MINIX

jane 님의 추천


1인 가구 소비자의 니즈를 명확하게 파악하고 구성한 상세페이지예요. 시각적 요소도 탁월하고, 제품력을 기반으로 한 브랜딩으로 구매 욕구를 자극하고 있어요. 추천해 주신 jane님은 결국 지갑을 열었다고 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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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아멜리 도화 쿠션

사진: Ameli

룽지 님의 추천


'리뉴얼하지 말아 주세요', '단종금지'라는 구매 후기로 빌드업되는 상품 설명이 매력적이에요. 상세페이지 서두부터 고객들의 목소리에서 나온 이야기들로 시작하니 뒤에 나오는 상품 설명들이 훨씬 더 설득력 있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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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메디큐브 에이지알 부스터 프로

사진: 메디큐브


메롱 님의 추천


6 in 1을 키워드로 잡아 기계 하나로 여섯 가지 피부 케어를 다 할 수 있다는 것을 잘 보여주는 상세페이지예요. 기능이 많다 보니, 각 기능별로 이해를 돕는 시연 GIF 이미지들도 잘 표현되어 있어요.


댓글 모음
ㄴ 다른 업체들이 메디큐브 상세페이지 카피를 엄청 많이 할 정도로 메디큐브 상세페이지는 유명해요. 상세페이지 끝까지 다 눈길이 가는 것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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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Meet The Village 공정무역 일러스트 커피 패키지

사진: Meet The Village 공정무역


네고시에이터 님의 추천


커피보다 가치를 판매한다는 컨셉이 매력적이에요. 각 나라별 공정무역 커피에 대한 설명과, 내가 구매한 커피 수익금이 어떻게 사용되는지 설명해 줘서 공감을 불러일으켜요. 페이지 디자인도 깔끔해서 보는 맛도 있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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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

사진: 풀리오

또곽곽 님의 추천


단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상세페이지의 대가라고 생각해요. 페이스북 광고 페이지처럼 보이기도 하지만, 들어갈 내용이 모두 머릿속에 박히는 GIF 천국의 상세페이지예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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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디닥넥 바른목

사진: 디닥넥

익명의제보자 님의 추천


상세페이지가 굉장히 길지만 GIF영상과 큼직한 글씨, 작은 글씨 다양하게 활용하면서 스크롤 내리는 내내 질리지 않는 상세페이지인 것 같아요. 요즘 좋은 제품들이 많지만, 이 제품의 상세페이지를 처음 봤을 때 뇌리에 탁 박혔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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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오다다 슈퍼림포티

사진: Odada

익명의제보자 님의 추천


자극적인 내용이지만 🙄 적당한 감성을 자극하는 여성분들을 타깃으로 한 상세페이지예요. 스크롤을 내리다 보면 한 번쯤 먹어서 효과가 있나 느껴보고 싶네요. 공감 가는 멘트들도 적재적소에 들어가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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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닷어스 모어뷰 텐트2

사진: 닷어스


야근요정 님의 추천


잘 뽑은 GIF를 활용해 캠핑감성을 살린 상세페이지예요. 부럽네요..🥺 페이지 스크롤을 내릴수록 당장 캠핑장으로 떠나고 싶은 기분이 들죠. 제품 이름에서도 알 수 있는 컨셉을 GIF를 통해 잘 설명해주고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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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청미남 4 in 1 화장실 청소솔



큐레터 에디터의 추천


상세페이지 상단에 있는 영상만 보고 구매해 버린 에디터픽 청소솔이에요. 최상단에 짧고 굵은 영상을 배치해서 보자마자 살 수밖에 없었답니다.. 😂 중간중간 GIF처럼 들어가 있는 사용 예시 영상들이 제품을 구매할 이유들을 만들어 줬어요.


👉 상세페이지 보러가기




상세페이지는 제품을 표현하는 가장 직접적이고도 효과적인 창구인 것 같아요. 같은 제품이라도 어떻게 상세페이지를 구성하느냐에 따라 제품에 대한 고객의 인식이 갈리기도 하니까요. 보자마자 이 제품은 꼭 사야겠다! 했던 상세페이지가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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