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에 못 들어서 너무 아쉬웠는데 드디어 들었습니다!!

GA 강의를 들으시면 강사님이 GTM은 사용하는게 좋다고 강조를 많이 해주셔서 GA강의 끝나자마자 GTM에 입문했습니다.

수강분들 잘 모르시던데 강사님 개인 블로그 가면 태그관리자 관련 자료 다 있구요 ( 물론 옛날 버전이지만, 충분히 지금과 호환 가능합니다)

혼자서 강사님 블로그 글이나 다른 자료 찾아보면서 시행착오 겪으면서 궁금했던 점이나, 이해가 안갔던 부분이  이번 강의 통해서 말끔히 해소되었습니다!!

강의를 들으시는 분마다 아마 각자 회사의 웹사이트에 맞게 GTM을 쓰실 텐데, 생각보다 응용할 수 있는 부분이 무궁무진합니다.

근데 A라는 상황에 A라는 태그만 쓰는게 아니고 B나 C 등 여러가지 방법이 있는데요

혼자서 공부하다 보면 개념적으로 이해가 안되서 자칫하면 잘못 이해할 수가 있습니다.

강의를 들으시면 이런 부분을 채워주고 보충하면서 혼자서도 충분히 활용가능한 부분을 찾으실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은, 강사님이 강의 전 미리 제공해주시는 자료를 참고하면서 꼭 먼저 해보세요. 그래야 강의 이해에 도움이 되고 100%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쉬는 시간마다 질문 드려서 강사님은 쉬지도 못하시는 것 같아서 쪼끔 죄송했지만 ㅋㅋ 힘드시는 기색 없이 하나하나 다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댓글 2
댓글 2
댓글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