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OSS LINK-UP

신청자 정보
결제수단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1. 수집항목 : 신청자명,휴대폰,이메일,회사명
2. 수집목적 : 세미나 신청 및 수강을 위한 정보수집
3. 보유기간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은 5년간 보관합니다.

성장하는 기업과, 성장하는 사람들이 주로 하는 비슷한 질문이 있습니다.

마케팅/홍보 담당자라면 누구나 한번 쯤 해봤을 고민들.
이러한 의구심은 건강한 성장을 돕지만 때때로 어떻게든 답을 찾아야 하는 것들입니다.

그리하여
아이보스에선 현업 전문가를 통해 답을 찾을 수 있는 세미 컨퍼런스를 개최합니다.
기업과 개인 모두에게 강력한 브랜드로 자리 잡은 핵심 미디어들이 필드에서 어떻게 활용되고 있는지,
현업 전문가들을 통해 실제 데이터를 공개하고 다양한 사례를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목표

  • 타겟1

    미디어의 최신 트렌드

    페이스북 공식 코칭 에이전시만이 알 수 있는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과 최신 기능, 적용 방법에 대해 살펴봅니다.

  • 타겟2

    퍼포먼스

    실무에서 적용하는 올바른 방식의 A/B 테스트와 성과 개선한 사례를 아낌없이 공유합니다.

  • 타겟3

    인사이트

    보겸 TV를 육성한 CJ ENM MCN 공채1호. DIA TV창설 멤버가
    알려주는 유튜브 채널 기획은 무엇이 다른지 알게 됩니다.

  • 타겟4

    콘텐츠 전략

    성공&실패 사례를 통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의 콘텐츠 접근법을 알아봅니다.

구성 및 연사님 연혁

  • SESSION 1

    이커머스의 콘텐츠 접근법

    김병준 연사
    • 연사 _ 김병준 에이전시 비주얼코드 CEO
    • 現 에이전시 비주얼코드 CEO
    • 前 ESC 상생포럼 SNS마케터 양성과정 강의
    • 前 인천대학교 마케팅/청년창업 관련 강의
    • 前 중소벤처기업부 소설벤쳐기업 컨설팅
    • 前 국내 SNS 대란템 기획 및 진행
    • 커리큘럼이커머스의 콘텐츠 접근법
    • 01. 이커머스 고객의 구매동선과 심리
    • 02. SNS 콘텐츠 전략
    • 03. SNS 마케팅 성공vs실패 사례
  • SESSION 2

    SNS 광고 A/B테스트의 치명적인 오류

    진민우 연사
    • 연사 _ 진민우 에이전시 비주얼코드 CMO
    • 現 아이보스 교육 강사
    • 現 무신사 입점 패션 브랜드 마케팅 총괄 운영
    • 現 소상공인 SNS 퍼포먼스 마케팅 전략기획 및 컨설팅 진행
    • 現 마케팅 커뮤니티 아이보스 칼럼니스트
    • 前 SNS 광고 에이전시 팀장
    • 커리큘럼SNS 광고 A/B테스트의 치명적인 오류
    • 01. 2020 페이스북/인스타그램 광고 정책&최신 트렌드
    • 02. A/B 테스트 한계를 극복하는 분할 테스트
    • 03. A/B 테스트를 활용한 실무 적용사례
  • SESSION 3

    차이를 만들어 내는 유튜브 채널 기획

    진민우 연사
    • 연사 _ 윤영근 세미콜론(네이버 스노우) 크리에이터 IP 사업총괄 본부장
    • CJ ENM MCN 공채 1호, 공식 핵심인재 선정
    • 35만 구독자 유튜브 채널 보유
    • 보겸 TV 1년간 30만에서 300만으로 육성
    • CJ ENM DIA TV 게임 파트 5년간 매출 10배 상승, 100억 달성
    • 청와대, 무신사, NC소프트, 배달의 민족, 유튜브 컨설팅
    • 커리큘럼차이를 만들어 내는 유튜브 채널 기획
    • 01. 유튜브 플랫폼에서 매체가 만들어지는 원리
    • 02. 운영 중인 채널의 문제점 발견
    • 03. 유튜브 채널 기획 요령

누가 들으면 좋나요?

리스너

프로그램

  • 13:30 ~ 14:00

    현장 등록 및 입장 (입장시간 엄수)-

  • 14:00 ~ 14:10

    컨퍼런스 소개조을지 부장

  • 14:10 ~ 15:00

    세션1_이커머스의 콘텐츠 접근법김병준 CEO

  • 15:00 ~ 15:10

    휴식 시간-

  • 15:10 ~ 16:00

    세션2_SNS광고 A/B테스트의 치명적인 오류진민우 CMO

  • 16:00 ~ 16:10

    휴식 시간-

  • 16:10 ~ 17:00

    세션3_차이를 만들어 내는 유튜브 채널 기획윤영근 본부장

  • 17:00 ~ 18:00

    QnA와 네트워킹-

  • 18:00 ~ 18:20

    상품 추첨 및 행사 종료-

그 외 기타사항

  • 취소 및 환불은 2일 전까지 전액 환불, 1일 전까지 반액 환불해드립니다.
  • 당일 취소나 환불은 불가능 합니다.
  • 준비된 강연이 끝나면 QnA와 간단한 네트워킹 자리가 마련됩니다.
  • 발표 자료는 참여자 분에 한해 신청한 이메일로 제공되며, 일부 자료는 배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교통이 혼잡하고 대관장소 운영 상 주차 지원은 불가능 합니다.
  • 오시는 길은 하단 지도를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언제 어디서 하나요?

  • 일시 : 6월 중순 예정
  • 장소 :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446 슈피겐HQ A동 지하2층 슈피겐홀
  • 오시는길 : 선정릉역 3번 출구, 삼성중앙역 7번출구 도보 5분거리
지도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