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메타가 실제로 뉴스 콘텐츠에서 벗어나는 것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는 것 같다. 언론사 분석 회사 차트비트와 디지털 인텔리전스 플랫폼 유사웹이 프레스 가제트와 공유한 새로운 데이터는 이러한 하락세가 얼마나 가파른지 ...
지난 7월, 메타의 새로운 소셜미디어(SNS) 스레드는 출시 닷새 만에 가입자 1억 명을 넘어서며 큰 화제를 모았다. 이내 그 동력을 빠르게 상실해 반짝 성공이라는 오명을 얻었지만, 텍스트 기반의 스레드가 SNS 시장에 미친 파장은 ...
로고를 한 번도 바꾸지 않은 회사를 찾기는 어려울 것이다. 많은 회사들은 전체 정체성이 바뀜에 따라서 로고를 바꾼다. 비주얼 캐피털리스트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유명 기술 회사 로고의 진화를 시각화했다. 2024년 1분기 YouGov ...
이제 브랜드가페이스북에서 직면하는 가장 큰 과제 중 하나는 새로운 좋아요를 생성하거나 팔로워 수를 늘리는 것이 아니다. 기존 팬이 정기적으로 페이지에 참여하도록 하는 것이다.참여를 늘리는 것은 어려울 수 있지만, 이 ...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페이스북과인스타그램앱의 사용자 변화를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지난2월 페이스북 앱 사용자는840만 명으 ...
글로벌 모바일 시장 데이터 분석 기업 센서타워(Sensor Tower)가 자사의 디지털 광고 분석 인텔리전스 패스매틱스로 2023년 4분기 일본의 상위 광고주와 카테고리를 자세히 분석한 일본의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광고 리포트를 발 ...
CableTV.com의새로운 조사에 따르면 소셜 미디어가 젊은 시청자들의 TV 시청 결정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18~24세의 95%와 25~34세의 82%가 소셜 미디어에서 유행하는 TV 프로그램이나 영화 때문에 시청을 결정 ...
2024년 소비자와 콘텐츠 접근 방식을 업데이트하려면, 인스타그램 릴스를 활용하는 것이 좋다. 고객 인게이지먼트 플랫폼 엠플리파이는 브랜드 인스타그램 릴, 페이스북 릴 및 동영상, 틱톡 콘텐츠의 동영상 성과 데이터를 공개 ...
이마케터에 따르면 미국 Z세대 소비자들이 은행 정보를 얻기 위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유튜브이지만, 밀레니얼 세대는 페이스북을 이용한다.은행 정보를 얻기 위해 Z세대의 65.6%가 유튜브, 밀레니얼 세대 ...
메타가 지난 2월부터 글로벌에서 시범운영 중인 인증배지 유료 구독 서비스 메타 베리파이드(Meta Verified)를 한국에 확대 도입한다. 메타 베리파이드는 19세 이상의 크리에이터와 개인 이용자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사용 ...
420억 매출, 홈트앱 '콰트' CRM 마케팅 AARRR 관점에서 분석해봄
고객 만족도 조사 실시 예정이라면? 꼭 알아야 할 설문조사 질문 작성 가이드
고객 만족도 조사 시, 개인정보 및 마케팅 활용 이슈 총정리
Skip하기 싫은 광고? '카피 맛집' 광고 레퍼런스 3
C 커머스는 생태 교란종일까? 메기일까? - 국내 이커머스 현황과 대응 전략
유튜브 수익화부터 최적화까지 가장 중요한 것은?! - 2편
만족도 조사 점수가 매출 성과로 이어지지 않는데 조사를 꼭 해야 할까?
더 많은 응답을 수집하는 고객 만족도 조사 배포 전략
Z세대가 카카오톡, 인스타그램 대신 선택한 SNS (feat. 로켓 위젯)
네이버 큐 파헤치기
구글애즈(Google Ads),필요할때 사용하세요-2편
아이디어가 총알이라면 데이터는 총입니다🔫
콘텐츠 디자인을 통해 병원 신규 문의 늘린 성공 사례
옴니채널이란? - 옴니채널 마케팅 전략 및 기업 사례 등
제주맥주, 카센터에 팔린다? 수제맥주 김빠졌나.
떠오르는 유튜브 트렌드 : 생성형 AI 그림 콘텐츠
나는 어떤 마케터일까? (퍼스널 마케터 테스트)
'맥심=이나영 공식이 깨졌다?' 24년 만에 바뀐 맥심 광고 모델
1/3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