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소셜 미디어, Z세대의 TV 시청 결정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친다

2024.01.27 09:33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53

댓글 0

CableTV.com의 새로운 조사에 따르면 소셜 미디어가 젊은 시청자들의 TV 시청 결정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18~24세의 95%와 25~34세의 82%가 소셜 미디어에서 유행하는 TV 프로그램이나 영화 때문에 시청을 결정했다고 답했습니다.

젊은 층은 소셜 미디어, 주로 틱톡과 유튜브를 통해 TV 프로그램과 영화에 대해 알게 되는 경향이 있다. 반면35~54세 연령대의 시청자들은 대부분 페이스북을 통해 새로운 TV 프로그램을 접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