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 누노
2015.03.16 14:54

아이보스 마케팅관련 서적 3권을 읽고간 상태에서 (예습효과)

강의를 들으니 , 확실히 강의 들으면서 여러가지  아이디어들이

왔다 갔다 해서 오히려 강의에 집중하기 힘들었네요..

 

 

 

리텐선 전략의 핵심도 

인터넷 마케팅해법 의 책이 원론적인 내용이 들어있어서...

원론의 내용을 충분히 이해한다면 리센션 전략역시

책한권의 이해로 발전해 나갈수 있는 전략 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즉 리타켓팅을 세분화 하여

리타켓팅된 고객이 정말 원하는 렌딩페이지를 보여주는것이

마케터의 능력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허나 역시 타켓팅 고객을 어떻게 선별할찌는 강의를 들어도

제업종에선 타켓팅을 구분하는게 제게는 아직 어렵게 느껴졌습니다.

 

강의 초반에..리타켓팅 한 업체와 하지않는 업체의 격차를

설명하는 부분에서 체감이 확확 오더군요..

 

리타켓팅의 필요성을 느끼신다면..꼭 들어보세요..

각각의 사례를 통해서 자기업종에 맞는 ... 리타케팅을 아이디어화

할수 있습니다....

 

허나 역시. 리타켓팅 고객을 세분화하는것은 어떻게해야할찌

감이 아직 오지않아서 답답하네요..ㅋㅋㅋ

댓글 0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누노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