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근부터 완전히 다른아이보스의 기업 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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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보스의 기업교육 안내
14년 간 축적된 마케팅
= 와 닿게, 곧바로, 제대로 된

14년 간 축적된 인터넷 마케팅 분야의 노하우를
강의로 전달해드립니다. 마케팅을 실제 현장에서 경험해 본
실무자들이 와 닿게 전달하고, 곧바로 업무에 적용 가능한
제대로 된 마케팅 방법을 교육해드립니다.

실제 교육을 담당하는 아이보스의 강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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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보스 기업교육의 과정 및 목표
교육과정 교육목표 교육내용
맞춤과정

기업 맞춤 교육 과정

수요자의 요구에 따른 '맞춤형 교육'
인터넷 마케팅 통찰

내 비즈니스에 맞는 최적화된 채널별 마케팅 전략

1) 각 마케팅(미디어)에 대해서 장점과 단점을 파악 2) 사업자의 마케팅 캠페인 전략에 기반하여 채널별 역할과 특징 (검색마케팅, 배너광고, 제휴마케팅, 리텐션마케팅, OOH광고, SNS마케팅 등)
페이스북 마케팅

페이스북 페이지 운영

1) 개인 계정과 페이지의 개념 이해 2) 페이지에서 효율이 좋은 게시글 작성법 3) 페이지 운영 시 전략과 주의사항

페이스북 광고 세팅 기초

1) 페이스북 광고 소재 이해 2) 페이스북 목표 및 타겟 선택 방법 3) 입찰 경매 세팅과 실제 세팅 따라하기

페이스북 광고의 이해와 전략

1) 효율적인 페이스북 광고 집행 방법 2) 페이스북 광고 플랫폼 이해하기 3) DB를 활용한 맞춤 타겟 4) 광고 운용 전략의 실체

페이스북 픽셀의 이해와 활용

1) 픽셀과 이벤트 코드의 이해 2) 전환 추적을 위한 이벤트 코드 3) 픽셀 및 이벤트 코드 설치의 실제 (구현 예시)

페이스북 콘텐츠 제작

1) 매출을 일으키는 콘텐츠 타겟 정하는 법 2) 목적과 노출 타겟에 맞는 페이스북 콘텐츠 만들기 3) 페이스북 마케팅을 바로 진행할 수 있는 콘텐츠 제작법
데이터 분석 마케팅

구글 애널리틱스 이해와 활용

1) 데이터를 보는 관점과 구글 애널리틱스를 마케팅에 활용하는 방법 2) GA 보고서 메뉴의 의미와 기능, 인터페이스 3) 측정지표와 목표 설정 (전자상거래, 양식제출, 콘텐츠, 온라인 상담, 브랜딩 등) 4) 고급기능 활용 (대시보드와 맞춤 보고서) 5) 이벤트와 전자상거래 설정, 구글 태그관리자 소개

구글 애널리틱스 심화와 맞춤 활용

1) 구글 애널리틱스 개요 이해하기 2) 데이터가 유의미한 값을 갖는 설정 방법 (이벤트, 목표, 전자상거래 설정, 맞춤 캠페인 설정 등) 3) 최적의 구글 애널리틱스 기능 구현을 위한 세팅 방법 4) 필터, 세그먼트, 맞춤 보고서 기능 등을 활용하여 데이터에서 인사이트를 도출하는 방법

구글 태그관리자

1) 구글 태그관리자 개요, 계정 구조와 구성요소 (태그, 트리거, 변수, 데이터 영역 등) 2) 구글 태그관리자를 이용한 각종 태그 설치 (구글 애널리틱스, 애드워즈 리마케팅/전환 스크립트, 네이버 공통/전환 스크립트, 페이스북 픽셀 등) 3) 구글 태그관리자를 활용한 고급 설정 (이벤트/전자상거래, 맞춤 측정기준 등) 4) 기존 구글 애널리틱스에서 구글 태그관리자로의 전환 프로세스 5) 구글 태그관리자의 최적 기능 구현을 위한 세팅 방법
실무 웹지식 과정

마케터에게 필요한 실무 웹지식

1) 인터넷과 홈페이지 제작에 필요한 실무 웹지식 2) 사이트 검색 노출에 필요한 웹지식 3) 웹노출에 필요한 웹지식 4) 인터넷 광고와 분석 스크립트 5) 바이럴마케팅에 필요한 웹지식 6) SNS마케팅과 모바일에 필요한 웹지식
인스타그램 마케팅

인스타그램의 특징 및 활용법

1) 마케팅 플랫폼으로 인스타그램의 역할 2) 인스타그램의 마케팅 활용 방안 3) 인스타그램 실무 활용법 (계정 키우기, 해시태그 활용법, 바이럴 마케팅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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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보스 기업교육의 특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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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보스 기업교육 진행 프로세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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