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 해피코인
2015.01.29 18:35

27일날 저녁 밤은 무척이나 바람도 세차고  추운날이었기에 이날은 많이는 안오겠지 하면서 강의시간을

맟추어서 1호선 독산역에서 나와 마을버스5번으로 갈아타고 가산디지털 한진택배 사거리 대각선에 위치한 강남 현재는 가산 디지털역 부근 한진택배 사거리 하차 대각선에 위치 { 롯데캐슬}에 자리한 온라인기업 아이보스 본사로 향했다.

 

온라인전문기업 아이보스는 지난 12년 동안 많은 중소기업의 성장을 돕는데 역할을 해왔던 것으로 알려진 회사다. 아이보스 신용성 대표는 현재 세종대 교수로 네이버에서도 강의를 하시고 여러권의 온라인전문기업가 대표답게 책을 써서 온라인 사업을 하는분들에게 적지 않은 영향을 직 간접적으로 주고 있는 분이다.

이날 27일은 그러한 12년의 온라인 경력을 가지고 교수로써 저자로 그리고 강사로 이날은 기쁘게도

그러한 아이보스를 운영하고 계신 신용성대표로 부터 직접들을 수 있는 키워드 광고 교육을 들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잡았다.

암튼 서론이 너무 길었네요 강의장이 있는 도착 롯데캐슬 빌딩으로 올라가보니 왠걸 ~나의 착각있다는것이죠 뭐슨 애기냐구요 기대이상으로 자리가 없을정도로 미리들 와서 자리를 다 차치하고 있어서 조금 일찍

도착했다고 생각했는데 그게 완전 착각이었다.

할 수없이 구석진 자리를 비집고 들어가 자리에 않아 아이보스 대표이신 신용성님의 강의를 경청하면서

그간의 나로서는 너무 몰랐던 사실들을 주옥같이 쏟아내셨다.

물흐르듯 자연스럽게 유창한 경력에서나 나올법한 말씀으로 강의장의 열기는 금새 달아올랐다.

 

키워드 광고으이 성과를 내기 위해서는 그전에 셋팅이 중요하다는 말씀과 전자상거래 특성을 알야하고

온라인과 오프라인 판매에서 꼭 알아야 할점과 준비와 성과를 측정하기 위한 여러가지 방법에 대해 

그간 12년 동안의 중소기업을 컨설팅을 해오면서 대표로서 기업을 진단하면서 간과 할수 없는 것들에 대해 여러 실제적인 그 노하우와 경험을 말해주셨다.

 

성과를 내기 위한 광고를 하기 위한 작업으로 키워드 셋팅 온라인 특성과 전환률을 높이기위한 전략과

활동들 업종에 따라 어떻게 배치하고 어떻게 실행해야 할것인지 랜딩페이지의 중요성과 로그 분석의 중요성

 

마케팅 대비 수익률을 뽑는 비법과 기술적인것 노출범위와 경쟁사 분석 순차적인 절차가 중요한점 광고의

다양한 부면들과 각각의 광고마다 갖고 있는 특징들을 파악하고 알고 있어야 한다는것과 무엇보다도

고객을 잘 파악하고 구매와 재방문 할 수 있도록 명확하게 고객을 도와주는 시스템이 갖추어져야 한다는

말씀과 카테고리 설정 상품이나 광고문구 적용시키는 노하우를 실제적인 성공사례와 예를들어 자세히 알려주셨다.

 

각 매체의 특성과 그 매체의 적절한 특히 숫자를 사용한 기법과 예산을 뽑는법 스케줄 지역인 광고와

전국을 상대 할때 광고와 키워드 셋팅방법 시간단축을 하면서 편하게 광고와 키워드를 셋팅하고 성과가

 나오는 노하우 등 실제 기업을 성장시키는 데  일조한 역할을 하면서 쌓아온 온라인 전문기업

아이보스 신용성대표만이 전달해줄 수 있는 수많은 경험과 노하우들이 다루어 졌다.

 

 이처럼 질 높은 강의를 온라인 전문기업 아이보스가 중소기업 사업자들 역량 강화의 목적을 두고 무료로

1월달에 특별히 진행한다고 해서 온라인전문기업 아이보스 대표이자 여러권의 온라인 전문서적을

펴내신 신용성 대표에게 강의를 듣고 뜻하지 않은 많은 유익을 얻고 돌아와서 감사의 보답으로 느낀

그대로를 적어면서 열정을 쏟아서 수강생들을 만족 시켜주신 온라인 전문기업 아이보스 대표

신용성님과  진행하신 직원들께 감사를 드리는 마음으로 후기를 적어봤습니다.

댓글 1
댓글 1
댓글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