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교육에서 가장 유익했던 내용은 

파편화된 지식들을 명확한 기준으로 통합하여 볼 수 있게 된 점,

그리고 유입성과의 데이터 분석을 통해 어느 부분이 취약한지 파악이 가능하게 된 점입니다. 

앞으로 채널별 성과 및 유입 분석, 관리를 명확한 기준에 맞춰 체계적으로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본 강의를 듣고자 했던 가장 큰 목적인 고객과의 지속적인 관계형성을 통한 재구매 관리,

즉 '리텐션'에 대한 내용이 시간관계상 조금 부족한 것 같아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개괄적인 내용에 대해 파악할 수 있었습니다.

물론 각 채널별 세부 믹스 전략과 리텐션 심화 내용은

스스로 많이 공부하고 고민을 통해 정답에 가까워지는 게 중요한 것 같습니다.

(부족한 부분은 강의를 통해 채울 수 있으면 더 효율적이겠지요^^) 

 

주말이 아깝지 않은 소중한 강의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교육 부탁 드립니다!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댓글 4
댓글 4
댓글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