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한지 얼마 안된 쪼그만 식품제조 및 소분업체입니다.
제한된 예산에서
사장은 블로그체험단을 꾸준히 하자고 하고
저는 오픈마켓 리스팅광고를 주장하고 있습니다.
물론 둘 다 마케팅 초보구요 ㅋ
제 생각에는 식당이라면 모를까
저희 같이 많은 품목을 파는 업체에서
블로그체험단 광고로 얻을 수 있는 효과가 크지 않을 거 같거든요.
똑같은 돈이라면 차라리 리스팅광고를 하는 게 매출상승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하는데
보스님 의견은 어떠신가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스타벅스, 이제 더 단순해질 때입니다
트렌드라이트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무거운 쇼핑백이 매출을 올리는 이유
46살문영호
새 정부의 승부수: 플랫폼과 소상공인 보호
윈들리팀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