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스ㅌㅇ팜 악성 유저 섬찟하네요

2017.06.08 22:52

루트B

조회수 4,093

댓글 18

안녕하세요, 신발 관련 스토어팜 운영 중인데요.

상품 불량이라는 이유로 (사실 납득이 되는건 아닌데 예민한 분껜 그럴 수 있다 싶은 하자였어요)
반품 요청한 사람이 있습니다.

그런데 한 2주쯤 지난 오늘
똑같은 분이 동일한 상품을 다른 사이즈로 주문하신 겁니다.

즉 사이즈 교환이 필요한 상황인데 왕복 배송비 물기 싫어서 굳이 트집 잡아 반품을 하신 것으로 보이는데

이러한 경우 초보판매자지만 조금씩 늘어나는 판매량에 기뻐하며 혼자서 힘에 부쳐도 열심히 하려다가도 좀 짜증이 나고 일하기 싫네요. 페널티 물기 싫어서 보내긴 해야겠지만요.

반품 요청자는 구매를 못하게 한다거나 하는 블랙리스트 기능이 슽팜엔 없겠죠? 여러분은 이러한 경우 어떻게 하시겠어요?
 모바일에서 작성되었습니다.
세무회계
목록글쓰기
댓글 18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