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모바일 마케팅 트렌드] 개인화된 푸시 알림 사용 4가지 사례 PART2

2013.10.10 16:48

신용성

조회수 7,539

댓글 0

[프로모션 마케팅]
 
상품 또는 서비스 거래내역과 프로모션 정보를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것은 마케팅의 기본이 된다. 모바일 앱과 개인화된

1대1 푸시 알림 덕분에 마케터들은 이제 프로모션 메시지를 고객 레벨에 따라 발송할 수 있다. 예를 들면, 마케터는 온라인

구매자의 구체적인 행동 습관에 대한 트렌드를 파악하여 메시지를 발송할 수 있다. 이런 정보를 이용함으로써 마케터는

고객이 선호하는(온라인 행동 트렉킹을 통해 확인된) 상품들을 특별 할인 프로모션 푸시 알림으로 발송하게 된다. (내용 이어서보기 : http://www.postman.co.kr/help/help_know_view.jsp?bbs_id=17037)
리텐션마케팅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용성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