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제휴마케팅 vs 키워드광고

2015.01.13 18:30

장난쟁이

조회수 3,483

댓글 6

안녕하세요. 항상 좋은 정보와 각종 업계에서 일하고 계신 분들의 고충도 실감하며 

아이보스를 드나 들고 있는 사람 중 하나 입니다 ^^

 

처음 글을 남기는데요.

 

우선 저희 회사는 1만명 정도의 유료 결제회원을 보유 하고 있으며,

웹, 모바일 웹, 앱 채널을 서비스 하고 있습니다. (구체적인 업종은 언급할 수가 없어서 양해 부탁드립니다.)

 

회원은 10대부터 50대까지 전 연령 분포되어 있고, 성별로는 남성보다 여성이 조금 우세 합니다.

 

저의 고민은 빠른 시일 내에 유료 회원수 3만명 정도 확보를 목적으로 제휴마케팅이나 키워드광고를 진행하려고 하는데요.

그 분야의 전문이 아니여서 다방면으로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질문!

위와 같은 목적으로 이번 달 약 300만원의 예산으로 진행한다면

제휴마케팅(CPS, CPA)와 네이버 키워드 광고 중에 어느 쪽에 무게를 두는 편이 옳을까요?

 

관련 분야 선배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CPA
목록글쓰기
댓글 6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