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옷쇼핑몰
(저는 쇼핑몰 주인 아님^^)
검색하는 소비자가 원하는 것을 알아내야 효과적인 마케팅이라 할 수 있죠. 어림짐작으로 키워드만 맞춰 끼워 넣어 글쓰기를 반복한다면 "예쁜 옷 쇼핑몰 " 만을 홍보하는 콘텐츠 없는 글이 될 수밖에 없습니다.
1.[예쁜옷쇼핑몰]여름 10대원피스 '싸고좋은옷' 언니랑카톡친추!
2.[예쁜옷쇼핑몰]여름 20대원피스 '출근복장' 손색없는 아이템~
3.[예쁜옷쇼핑몰]여름 30대원피스 '젋어지는' 다양한 카테고리!
4.[예쁜옷쇼핑몰]여름 여성원피스 '귀엽고 섹시한' 인증사진 투척!
5.[예쁜옷쇼핑몰]여름 아줌마원피스 '부담없는' 길이와 패션옷 모음!
간혹 이렇게 긴 제목은 검색 노출이 잘 안되어, 효과가 별로 없다고 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요~ 새로운 글쓰기 시도 속에서 생기는 정보자료나, 사진, 블로그 운영 마인드 등은... 다른 모든 키워드에 적용되며, 그 노력은 배반을 하지 않는다는 것을 말씀드리고 싶네요^^ 순위를 신경 쓰지 말라가 아니라, 블로그 검색노출 1~2등이 못되더라도, 시간 투자를 통해 작성한 하나의 포스팅에서 많은 것들을 건져야 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