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 점이 있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특히 이제 키워드 광고를 시작하신 분들에게는
특히 궁금한 내용이 아닐까 싶네요~
네이버 키워드 광고, 오버추어, 구글및 광고컨설팅 회사에게
많은 분들이 광고집행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저역시 그렇구요!
그렇다면 광고컨설팅 회사에서 광고를 집행하면서 어떤 보고서와 수정할점등등을
몇일,몇주,몇달에 한번씩 사장님들과 조율을 하는지(다 다르겠지만요;)
광고주들이 사장님들에게 무엇무엇을 당연하게 정보제공을 해야하는지에 대해
여쭤봅니다.
여기 아이보스에는 광고주 분들도 많이들 계시는걸로 알고있는데
실제로 많은 사장님들이 자기들이 광고주에게 광고를 집행하면서
어떤한 보고서를 받으며 어떻게 고쳐나가야할지 모르고 그냥 맞겨만 논 상태에서
시간과 돈을 모두 버리는 경우를 많이 봤습니다.
물론 사장님들도 공부를 해야하겠지만. 이제 막 초보이신 사장님들을 위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광고회사에 광고를 맞긴후 당연시 받아야할 결과보고서와 조율방법에는 어떤것들이 있을까요??(너무 막연한가요; ㅎ)
..(1)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