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키워드 광고를 클릭초이스로 진행하여 일주일에 약 10만원정도 소진하고 있습니다.
하루 판매 건수는 평균 5건수로 나오고 있는데 여기서 광고비를 두배정도 올린다고 하여
상품 판매가 두배로 나올까요?~
하루 정도 광고비를 두배로 높게 진행하여 신규방문수는 많았으나 판매율은 그대로여서
현재는 네이버쪽에서만 진행하고 있는데 다음에서 스페셜링크(CPM)를 함께 진행하고자 합니다.
다음쪽에서 구매력이 높은 연령대(30대초반~후반-네이버에서 젊은 연령층이 많이 유입된다고하여)가 많다고 들었거든요~
* 현재 판매상품은 테디베어인형, 펠트용품, 퀼트패키지 등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