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PC와 모바일 키워드 광고 효율이 너무 달라요

2017.05.29 17:52

내림

조회수 3,713

댓글 18

현재 식품업종에서 키워드 광고를 진행중입니다.

 

PC와 모바일 광고 모두 진행하고 있고 기간도 2년 정도 되었습니다.

 

현재 PC 전환매출로 인한 광고수익률은 약 700% 정도 되는데

 

모바일의 경우 200%도 되지 않을 정도로 차이가 많이 나네요.

 

모바일 전용 페이지도 갖추고 있고

 

결제절차가 복잡한 것도 아니거든요..

 

클릭은 꼬박꼬박 나오는데 매출이 안나오니 답답하네요.

 

타겟 연령대가 높아서 모바일을 접어야하는 것인지 고민입니다.

 

관련 의견 나눠주실 수 있을까요?

키워드광고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VPN옥션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18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