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금 디비를 받는 업종의 사업자를 관리하고 있는데
키워드는 대략 2만개가 넘게 등록이 되어있습니다.
지금까지 사용한 데이터를 뽑아보니 전환수가 나온 키워드는 2만개중
9개 밖에 없었고;;;
전체 금액의 4/1만 전환수가 나오는 키워드에서 비용 발생이 있었고
나머지는 1클릭 ~2클릭 씩 나오면서 비용만 차감을 시키는 키워드였습니다.
여기서 궁금한게 있는데 지금까지 디비가 한건도 접수가 안되면서
돈만 까먹는 키워드를 모두 제거하느냐 VS 남겨두느냐 하는 기로에 서있습니다.
만약 전환수 나오지 않은 키워드를 모두 제거하면 비용은 75% 아낄 수 있겠지만
더이상의 디비가 늘어날 가망성이 없기 때문에 많은 고민입니다.
보스님들의 선택은 어떠신지 자문좀 구해보아요 ^^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