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이보스에 종종 방문하곤 했는데 글은 오늘 처음 남기네요. ^^;
저희 회사는 온라인서비스를 제공하는 개발업체이구요.
다름이 아니라 현재 회사 마케팅팀에서 자체적으로 바이럴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요즘 네이버가 몇 년전과는 다르게 글도 잘 안뜨고 로직도 변한데다가..
파워콘텐츠라는 것이 생겨서 블로그마케팅 또한 대행을 맡겨야할지 어째야할지 종잡을 수가 없더라구요 ..
그래서 온라인상에서 조금 더 효과적으로 브랜드를 알릴 방법이 없을까 고민하다가
현재 진행하고 있지 않은 네이버 키워드광고와 구글 GDN광고를 진행하면 어떨까 생각하고 있는데요!
2014년에 이어 2015년에도 키워드광고 진행시 효과가 있을까요?
제가 원하는 효과는 브랜드와 관련된 특정 키워드를 광고했을 때
잠재고객들이 파워링크나 비즈링크에서 저희 홈페이지를 클릭하여 고객을 유입시키는 것입니다.
회사에서 웹서핑을 열심히 하고 있는데 키워드광고의 효과에 대한 수치적근거나 통계가 없어서
선뜻 시작하기가 어렵더라구요.. 선배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