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키워드광고 품질지수는 관리대상일까? 결과값일까?

2013.10.17 15:31

신용성

조회수 6,122

댓글 5

안녕하세요. 아이보스 신용성입니다. 

 

키워드광고 진행 시 클릭비용은 광고주에게 항상 부담스럽습니다.

 

클릭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장치들은 여러가지가 있는데

'품질지수'라는 것 역시 클릭비용을 줄일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키워드 - 광고문안 - 랜딩페이지를 유기적으로 잘 연결시킨 경우

클릭률 등의 몇 가지 항목을 평가하여 품질지수를 매기고

품질지수가 높은 경우는 클릭비용을 낮춰주는 제도입니다.

 

그런데 이러한 품질지수는 클릭비용을 낮추기 위해 의도적으로 관리해야 하는 성격일까요?

아니면 키워드광고 최적화의 결과에서 파생되는 결과값으로 인지해야 할까요?

 

어떻게 인지하느냐에 따라 품질지수를 높이려는 노력을 해야 할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을 것입니다.

 

보스님들은 품질지수를 관리 대상으로 보고 있으신지.. 그냥 결과값으로만 인지하고 계신지요?

 

이 역시 댓글 달아주시는 분들께 500 리터씩 드립니다. ^^

키워드광고
목록글쓰기
댓글 5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