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업종별 마케팅방법

2010.04.24 14:38

전옥철

조회수 4,099

댓글 3

인터넷 판매 아이템은 무궁무진합니다..
그러한 아이템을 단순하게 분류한다면....
1) 가격비교가 단순하지 않은 아이템 : 의류/조리식품/반찬/과일/악세서리등등
2) 가격비교가 단순한 아이템 : 다시다/미원/삼성컴퓨터/백화점상품권등등..

현재 아이보스의 판매자중...대부분은 1번에 속하는 아이템을 많이 취급하더군요
푸드나인에서는 기존에 1번에 속하는 조리식품을 주력아이템으로 취급하다
점점 식자재쪽으로 치중하면서부터 아이템이 공산품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물론 이러한 부분은 앞으로 계속 그 비중이 늘어날듯하네요...

이런류의 문제는...고객이 제품구매시
판단기준에서 가격부분이 가장 높을것으로 생각이 드네요..
효과의 측면에서..홍보를 위한 비용또는 시간 투자보다는..
제품의 매입력을 높이는곳에 시간과 투자를 해야할듯도 한데.....

보스님이라면....이러한 싸이트를 운영한다면...
어떠한 마케팅을 구하시겠나요??
마케팅
목록글쓰기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