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답글 대신, DM 자동 답장으로 바로 링크를 전달하세요! `메시지 보내기` 버튼 활용해 DM으로 메시지를 전달하세요! 인스타그램에서 광고를 운영하다 보면, 이런 고민 한 번쯤 해보셨을 거예요. `광고 게시물에 댓글을 달아도 자동으로 답변을 줄 수 없는데, 이거 어떻...
인스타그램 콘텐츠 노출 원리 및 최적화 전략(feat. 알고리즘)
인스타그램 알고리즘으로 콘텐츠를 최적화 노출시키기 DM 자동화를 통해 팔로워와의 관계를 적극 관리하기 인스타그램은 피드, 릴스, 스토리, 탐색 탭 등 다양한 기능을 통해 사용자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해요. 그러다 보니 많은 사용자와 크리에이터는 어떻게 하면 ...
만우절, 장난이 아닌 피싱과 해킹의 위험성
4월 1일, 만우절은 재미있고 유쾌하게 넘어갈 수 있는 거짓말을 하는 날이죠. 친구들에게 깜짝 놀랄 소식을 전하거나, 재밌는 거짓말로 분위기를 띄우는 재미가 있어요. 하지만 만우절에 아직도 112, 119 등에 장난 전화를 하고, 이날을 악용하는 사람들이 많은 편이라고 합...
2025년 1분기 인스타그램 트렌드
화요일 오후 10시 제일 활발한 DM 발송 제일 많이 댓글을 유도한 키워드 `정보` DM 발송 Top100개의 평균 발송수 42,710건 2025년 1분기 인스타그램 트렌드를, 소셜비즈를 이용하는 인플루언서와 비즈니스 DM 자동화 관점에서 분석해 보았어요. 인스타그램에서 DM 자동화를 ...
참여를 유도하는 릴스 만드는 방법
처음 릴스를 만들 때 꼭 중요한 포인트와 참여를 유도하는 릴스 요소를 확인하세요! 릴스는 개인이나 브랜드를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는 숏폼 영상이에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쉽게 만들 수 있고, 팔로워가 아니더라도 누구나 볼 수 있어서 새로운 팔로워...
고객 행동을 이끌어내는 인스타그램 콘텐츠 시나리오
DM 자동화로 고객의 행동 이끌어내고 체험하게 하기 왜 고객 행동을 이끌어내야 할까? 인스타그램 내에서 노출되는 콘텐츠는 노출 순위를 매기는 일련의 규칙인 알고리즘에 따라 결정돼요. 이런 알고리즘은 모든 인스타그램 사용자의 피드는 물론 검색 및 탐색 페이...
인스타그램 DM 자동화 마케팅 필수 용어 60개 정리!
인스타그램을 운영한다면? 인스타그램 DM 자동화 마케팅을 한다면?꼭 알아야 할 필수 용어 확인하기! 인스타그램 DM 자동화 마케팅을 시작하려면.. 인스타그램을 운영하다 보면 몇 가지 용어는 자연스럽게 익히게 되지만, 그 정확한 의미를 확실히 아는 경우는 드...
2025년 인스타그램으로 고객과 소통하는 방법
콘텐츠를 소비하고 즐기는 Z세대를 고객으로! `릴스`와 `크리에이터`의 새로운 문화 트렌드 활용! 콘텐츠를 즐기고 소비하는 Z세대를 고객으로 인스타그램은 기업과 브랜드들이 고객을 만날 수 있는 주요 소통 공간인데요, 24년 인스타그램의 연말 결산을 통해 인...
2024 소셜비즈 이용 트렌드 Award
2024년 상반기, 소셜비즈 출시 이후 많은 분들의 응원 덕분에 다양한 인플루언서와 기업 고객님들과 함께 인스타그램 DM 자동화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김 마케터: 여러분 덕분에 더 큰 성장과 변화를 경험하고 있어요! 👧이 마케터: 정말 감사드립니다. ...
2024년 인스타그램 연말 결산(feat.Z세대 중심으로)
✔ 2024년 Z세대 인스타그램 트렌드: 정제되지 않은 콘텐츠, DM의 활용, 안티 번아웃 2024년 인스타그램 연말 결산 트렌드 인스타그램에서 최근 2024년 연말 결산 트렌드와 관련해 기자 간담회를 통해 인스타그램에서 주목받은 Z세대, 비즈니스, 크리에이터 트렌드 등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