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은 모든 신성한 존재지만 ..
저희 사이트에 유독 신기한 진상고객 한분이 계십니다.
저희는 실내수영복사이트와 비키니 사이트가 나눠져 있는데,
그 중 실내수영복은 소모성 제품이다보니 화장품처럼 주기적인 단골이 많습니다.
그런데 비회원으로 한 6~7벌을 한 30만원치 주문을 한 후, 다 입어보고는 그중 1벌정도만 제외하고 4~5벌을 반품(환불)처리하는 고객이 있습니다. 그걸 3개월 단위로 주기적으로 하는데, 회원가입이라도 되어있으면 모르겠지만 매번 비회원으로 주문하고, 반품하는 행동을 주기적으로 반복하고 있는데요.. -충분히 의도적이라 생각함! 이 분을 어떻게 해야할까요?
1. 지금까지 했던 데로 계속 바꿔준다..(바꿔주면 업체 반품도 안됨..늘어나있고해서..)
2. 전화해서 다신 주문하지 말라고한다! (하지만 다른 사람으로 다시 주문하겠죠?)
이 의견보다는 아이보스님들의 현명한 고견을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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