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체험단 제대로 활용하면 달라요.

2024.04.04 10:51

우강마케팅22

조회수 382

댓글 0

안녕하세요. 마케터 강입니다.
전체적으로 자영업자 분들이 힘든시기라 생각합니다.
함께 고민하고 도움드릴 수 있는 팁들 정리해서 계속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많이 하시는 말씀, 안그래도 힘든데 체험단에 돈을 써야하나요? 라는 말인데요.
체험단은 확실히 도움이 됩니다.
간단하게 말하면 소비자들은 어쩔 수 없습니다.
나보다 먼저 경험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고 소비를 합니다. (저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체험단으로 긍정적 후기를쓰고 유입된 소비자들이 방문을 하고 또 좋은 후기를 남기면
아주 좋은 선순환 사례가 되겠죠. 하지만 후기가 없는 곳은 후기가 많은 곳보다는
소비욕구가 떨어지는 것또한 사실이니 그냥 하는게 더 도움이 된다 라고 생각하심 좋습니다.

체험단 개념 간단하게 정리하려 하는데 기본 개념만 잡아두셔도
그동안 고민하셨던 부분 조금 해소되실 수 있으니 간략하게 적어볼테니
가볍게 읽어봐주세요.

체험단이란 영향력있는 블로그의 후기를 통해 나의 상품을 자연스럽게 홍보하여 소비자
스스로가 찾아올 수 있게 만드는 마케팅입니다.

체험단과정은 아시다시피 간단하죠.

나의 서비스나 제품을 블로거에게 제공하고 체험단 블로거가 리뷰를 작성합니다.
작성된 블로그 후기를 통해 잠재 고객이 실구매자로 전환됩니다.

체험단 아무업종에서나 많이 하는 것보다는 특히 맞는 업종이 있습니다.
식당, 화장품, 숙박시설, 생활용품, 서비스이용권, 제품 등입니다.

새로 오픈하신 매장이라면 어떻게해서든 꼭 하라고 말씀드려요.
맛집의 경우 플레이스 검색 노출 아주 중요합니다.
체험단이 초반 플레이스 순위 상승에 중요한 영향을 끼치기도 합니다.

마케터 강이였습니다.
체험단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우강마케팅22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