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실제 사례 ROAS 단기간에 올리는 법

2024.03.21 16:07

매출성장판

조회수 641

댓글 2


안녕하세요.

광고대행사 팀장입니다.


오늘은 아이보스를 통해 문의 받고 집행한 업체 성장세를 공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1월 말 -> 3월 중순 성장 데이터




기존 300% 정도 ROAS가 나오던 업체였습니다.


월 예산은 낮은 업체긴 하지만,

상품성도 좋았고, 매출액 500억 이상인 규모가 있는 회사로

성장 가능성도 크게 보여 대행을 맡게 되었습니다.


차주 신제품도 오픈 될 예정으로 신제품 마케팅 성장치는 두 달 지나면 공유드릴게요.


조작은 일절 없으니 의심되시면 음...

청담으로 찾아오실래요? 쪽지 주시면 명함 드릴게요.




<이전 세팅 품질지수>

Before


After



품질지수를 높일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는 음... 사실 검색광고만 하는 건 아니기 때문에

브랜딩이 어느 정도 되면 품질지수도 세팅이 이상하지 않다는 가정하에 6칸까지는 무리 없이 가더라고요.


세팅법은 제가 일전에 글로 다룬 적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도움되실 것 같습니다.


품질지수 올리는 방법은 타사 대비 클릭율, 전환율 높아야한다 인데,

쇼핑광고 하나로 그게 되겠습니까...


그냥 품질지수 악영향 안 주게끔 세팅해놓고, 주력 연령대 공격적으로 노출하고,

그리고 배너 광고로 트래픽 올려서 브랜딩 해버리면 끝.

홈쇼핑 같은 것도 주기적으로 하고


그럼 그냥 알아서 올라요.


쉬워 보이게 말씀드렸지만, 배너광고 효율 올리려면 머리 깨집니다.

예산에 따라 변동되겠지만 전 2일에 평균 10개씩 배너 제작해서 때려 박아요.


2일 지켜보고 효율 안 나오면 갈아치웁니다.

그렇게 쉬지 않고 달려야 GFA든 META든 효율이 나옵니다.


배너 등록하고 올리고 나서도 그냥 효율 나와도 안 나올 거다~ 생각하고 배너 제작 들어갑니다.

차피 GFA는 효율 나오는 소재 길어봤자 1~2주일 지나면 소재를 죽여버려요.


궁금하신 부분 있으시면 댓글이나 쪽지주세요.

다 알려드립니다~

쇼핑검색쇼핑광고검색광고스마트스토어매출상승
목록글쓰기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