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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워서 바로 쓰는 아이보스 교육, 5월 일정 안내

2022.04.26 14:59

교육매니저

조회수 1,958

댓글 2



가정의 달 5월, 각종 이벤트도 많은 달인데요. 준비하시는 것들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될 수 있도록 배워서 바로 쓸 수 있는 아이보스 오프 교육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잘 확인해 보시고 필요한 교육 신청하셔서 좋은 인사이트 얻어 가시길 바랍니다 : )





공공입찰 제안서 작성 실습
5월 10일 (화), 10:00 ~ 17:00 / 아이보스 역삼센터


기업 활동에 있어서 규모가 큰 사업은 대부분 ‘입찰 제안’ 이라는 경쟁을 통해서 수주하여야 합니다. 공공기관 발주사업(나라장터)은 물론이고 대기업 발주사업, 투자 및 사업 관련 공모, 정부 지원금 과제 프로젝트 등은 모두 제안서 작성 실력이 수주를 결정합니다.


본 강의는 이론 위주의 강의가 아닌, 실제 RFP(제안요청서)를 가지고 사업분석, 제안 전략 기획 및 수립, 제안서 설계, 작성 등의 전 과정을 실습하는 과정입니다. 대기업이나 큰 조직 위주의 제안서 작성 방법이 아닌, 작은 기업의 소규모 인원도 진행할 수 있는 제안서 작성을 위한 ‘현실적인’ 전략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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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생 후기>

교육 너무 좋습니다. 입찰사업을 하는 업체라면 필수! 입찰사업을 하면서 어려웠던 부분을 정확하고 명확하게 잘 짚어서 강의해주셔서 입찰준비에 자신감이 붙었어요. 전략준비를 어디서 이렇게 자세하게 심지어 쪽집게처럼 짚어주는 강의를 들을수 있을까요? 하루 종일 강의가 너무 짧게 느껴졌구요. 심화반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이런 분들에게 만족도가 높습니다>

- 입찰 제안서를 반드시 작성하여 제출해야 하는 모든 용역 업종 기업

- 틀에 박힌 이론이 아닌, 배운 후 즉시 업무에 적용 가능한 제안서 작성 방법을 배우고 싶은 분

- 입찰 제안 업무 전 과정에 대한 실무 노하우를 배우고 싶은 분

- 그동안 실적이 없어 공공입찰 제안에 어려움을 느꼈던 신설 법인





AARRR분석 - 구글 데이터 스튜디오로 구현하는 데이터 시각화
5월 17일 (화), 14:00 ~ 17:30 / 아이보스 역삼센터


AARRR 분석은 핵심 지표를 찾아 개선하는 그로스 해킹의 대표적인 사례입니다. 하지만 다소 난해한 개념으로 인해, 그다지 활용도가 높지 않습니다. 따라서 AARRR의 개념을 정리하고, 해당 데이터 시각화 한다면, 활용도 높은 마케팅 자료가 될 수 있습니다.


이 강의는 구글 애널리틱스(이하 GA) 데모 계정과 구글 데이터 스튜디오(이하 GDS), 그리고 크롬만 있으면 됩니다. 마케팅 초보라도 천천히 따라하다 보면, 시각적이고 인사이트 가득한 AARRR보고서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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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생 후기>

호기심에 들어봤는데, 좋은 스킬 하나 더 터득한 것 같아요. 진짜 말로 설명하는 것보다 이거 보고서 만들어서 위에 보고하면 의사 소통도 편하고 더 논리적으로 설명할 수 있을 것 같은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이런 분들에게 만족도가 높습니다>

- 진행 중인 마케팅의 인사이트를 얻어 성과를 내고 싶은 분

- 구글 애널리틱스를 설치는 했으나 거의 이용하지 않는 분

- 시각적인 보고서로 의사 결정자와 쉽게 소통하고 싶은 마케터

- 그로스해킹, 퍼널분석에 대해 궁금한 마케터





하루 만에 끝내는 팬덤을 만드는 브랜드 전략
5월 20일 (금), 15:00 ~ 17:30 / 아이보스 역삼센터


이 강의를 듣는 모든 수강생이 매출이 800% 오른다는 거짓말은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 강의를 들은 수강생 중에 월 순수익 천만 원을 달성한 분은 있습니다. 강사인 저의 회사도 고객 중심의 마케팅 전략으로 6개월에 매출 8배가 올랐습니다.


이 강의는,


1. 현직 마케터의 강의입니다.

여러분과 똑같은 실무를 하고 있는 마케터입니다. 우리들 입장에서 겪는 문제에 관해 이야기하기 때문에 공감할 수 있는 마케팅 강의입니다.


2. 마케팅 전공자 강의입니다.

편법이나 꼼수와 같은 비정상적인 방법이 아닌, 마케팅의 기본을 통한 매출 향상 전략을 설명합니다.


3. 누구나 이해 가능한 강의입니다.

강의는 강사의 지식을 자랑하는 시간이 아닙니다. 어려운 마케팅 용어를 일부러 사용하지 않고, 여러분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개념을 이야기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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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생 후기>

강의를 들은 후에도 이렇게 오래 기억에 남고 일상에서부터 자연스럽게 실천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강의는 처음이었어요! 브랜딩 마케팅 뭐든 고민하시는 분들은 먼 길 돌아가지 마시고 이 강의하나로 방향성 먼저 얼른 잡으세요.


<이런 분들에게 만족도가 높습니다>

- 상품과 서비스 출시 전 마케팅 전략을 구상 중인 분

- 침체된 매출을 극복하기 위한 콘텐츠 마케팅을 고민하는 분

- 자사 브랜드의 차별화 포인트를 찾고자 하는 분

- 브랜딩과 매출 향상을 이끄는 팬덤 마케팅이 궁금한 분





키워드광고 성과개선 프로세스
5월 24일 (화), 14:00 ~ 18:00 / 아이보스 역삼센터


키워드광고에 대한 고민이 많으신 분들.

더 이상 광고 성과가 나아지지 않는 분들.

대행사에서 보내주는 보고서 해석이 어려운 분들.


실무자의 관점으로 키워드광고 성과를 개선하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단 하루 교육 수강 후, 데이터를 바라보는 시각이 달라질 겁니다.

(교육 자세히 보기)


<수강생 후기>

긴말하지 않겠습니다. 사수도 없고 마케팅 전공도 아니라 맨땅에 헤딩식으로 공부하며 적용시키는데 한계가 많았습니다. 그러고 강의 수강 후 느꼈습니다. 이 정도 비용으로 이런 강의를 들을 수 있는 것은 수십 권의 책과 무수한 삽질, 그리고 비용을 절감해 준 것임을. 그리고 질문할 수 있는 창구도 생겨 왠지 모를 사수도 생긴 거 같아서 든든해요. 혼자 헤쳐가야 하는 마케터라면(아니더라도) 추천합니다!


<이런 분들에게 만족도가 높습니다>

- 대행사 관리를 받고 있으나 직접 점검하고 싶은 광고주

- 사수 없이 고군분투하는 기업 내 광고 담당자

- 키워드광고 성과 개선이 어려운 대행사 직원

- 실제 적용 가능한 운영 꿀팁을 알고 싶은 실무자





우뇌가 떠먹여주는 퍼포먼스 전략과 A/B 테스트 실무 팁
5월 25일 (수), 14:00 ~ 18:00 / 아이보스 역삼센터


제법 오랜 기간 동안 인하우스 마케팅을 하면서 느낀 것이 있습니다.

‘마케팅에 정답은 없구나. 대신 해답은 있구나.’

그리고 해답을 찾는 과정에서 중요한 것이 포지셔닝과 A/B 테스트라는 결론을 냈습니다.


포지션을 제대로 알아야 우리 회사의 전략을 바로 세울 수 있고, 이를 바탕으로 제대로 된 A/B 테스트도 가능합니다. 가장 기초적인 부분에 대한 개념을 탑재하고 실무에 적용할 수 있다면 여러분은 이전보다 더 나은 ‘마케팅’을 하실 수 있습니다.


제가 꼭 그렇게 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여러분들의 마케팅 ‘나침반’이 되어 드릴게요!

(교육 자세히 보기)


<수강생 후기>

이것저것 다 물어봤는데, 쥐어짜낸 모호한 질문에 더 구체적인 상황을 다시 물어봐 주시고 세부적인 가이드까지 주시는 모습이 이런 분이 진짜 프로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가르쳐주신 내용 전부 흡수해서 더 성장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런 분들에게 만족도가 높습니다>

- 사수가 없는 2~3년차 주니어 마케터

- 자사에 맞는 미디어 믹스가 어려운 마케터

- 성과 높은 콘텐츠 기획을 고민하는 마케터

- 마케팅 계획을 어떻게 세워야 할지 막막한 마케터





마케터가 알려주는 마케팅 손익분석
5월 27일 (금), 13:00 ~ 17:00 / 아이보스 역삼센터


마케터가 왜 어렵고 복잡한 손익과 관리회계를 배워야 할까요?


마케팅활동(4P)의 성과를 진단하기 위한 가설수립/검증/평가의 단계를 거쳐 객관적인 지표(Index)로 나타나야 합니다. 어떤 마케팅활동(4P)을 통해 얼마의 매출이 발생하고, 원가가 소요되고, 비용이 투여되어, 얼마가 남아서, 기업의 경영활동의 목적이 되는 수익성/영속성에 어떻게 기여했는지를 판단하는 것이 마케팅 손익분석의 목적입니다.


딱딱한 회계 강의가 아닌 생생한 마케팅 현장의 내용을 중심으로 진행됩니다.

(교육 자세히 보기)


<수강생 후기>

당장 내일부터 적용해 봐도 좋을 내용들이 많았습니다. 마케터가 배워야 하는 개념들만 쏙쏙 집어서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온라인으로 배우다가 몇 번을 포기했던 내용인데 이제야 이해하게 되네요ㅎㅎ


<이런 분들에게 만족도가 높습니다>

- 마케팅 실무 경력 7년 미만의 마케팅 현업 실무자

- 영업, 기획 등 커뮤니케이션 업무를 수행하는 실무자

- 제조/서비스업에 종사하는 브랜드 매니저(BM), 프로덕트 매니저(PM)

- 상품/서비스 기획이나 제품개발 실무를 수행하는 실무자





레드오션에서 살아남는 마케팅 컨셉과 신제품 개발 전략
5월 30일 (화), 14:00 ~ 18:00 / 아이보스 역삼센터


내가 왜 당신의 제품을 사야하죠? 당신의 제품이 나에게 왜 필요하죠? 기존에 있던 것들보다 왜 더 좋죠?


이 질문에 대한 논리적이고 합리적인 소비자 설득이 필요합니다. 국내 대기업 마케팅 팀장직의 경험을 바탕으로 반드시 알아야하는 ① ‘마케팅 마인드셋’을 익히고, 치열한 레드오션에서 ② ‘생존하는 컨셉’과 ③ ‘생존하는 제품’을 만들기 위한 다양한 방법들을 알려드립니다.

(교육 자세히 보기)


<수강생 후기>

실무경력이 많으신 분이라 배울 점이 많았다. 실무자 입장에서 적용 가능한 적절한 커리큘럼으로 교육 컨셉이랑 잘 맞다. 다양한 사례를 통해 생각을 정리하고 구체화시켜주는데 도움이 되었다.


<이런 분들에게 만족도가 높습니다>

- 마케팅 실무 경력 7년 미만의 마케팅 현업 실무자

- 마케팅 4P에 대한 전반적인 교육이 필요한 광고/프로모션/홍보 에이전시 직원

- 마케터와 Co-work을 하거나, 마케팅 직무로 커리어를 변경하는 분

- 마케팅 전략 방향이 필요한 실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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