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반응이 많은건 아닌데
키워드 광고대비해서는 광고수익률이 훨씬 높은거 같네요
그런데 광고라는 개념을 운영자분들이 인식을 못하시는거 같아요
당장 싸게 파는거 같으니까 손해라는 느낌을 많이 받으시는거 같네요
매일 키워드 광고비 수만원씩 빠지는 걸 고려해보면
훨씬 수익률 높은 광고거든요~
진행의사 있으시면 연락부탁드려요
www.ssadaclothes.com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1.01.25 17:15
좋아요 0
조회수 1,508
댓글 0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절대 오지 마세요'? 그럼 갈게요!
인켓팅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에스파 티저로도 쓰인 비리얼! 이것 뭐에요~?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산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