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네이버 오버츄어 결별 확정!

2010.08.31 11:54

라케시스

조회수 2,877

댓글 6

드디어 소문만 무성하던 오버츄어와 네이버의 결별설이 현실로 나타났네요.

2011년 1월부터 변경이 된다네요.

<네이버 키워드광고샾 공지글입니다>
안녕하세요 네이버 키워드광고 운영자 입니다.


2011년 1월부터 네이버 통합검색결과페이지 최상단 광고 영역에 클릭초이스 광고가 노출될 예정입니다.

‘클릭초이스 네이버 최상단 광고 영역 노출’과 함께 한 단계 도약하는 네이버 키워드광고의 주요 변경 예정사항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 변경일시

2011년 1월



■ 변경내용

1. 클릭초이스가 네이버 최상단 광고 영역에 노출 됩니다.

2011년 1월부터 네이버 검색결과 최상단 광고영역에 NHN Business Platform의 CPC상품인 클릭초이스 상품이 노출 됩니다.

클릭초이스와 타임초이스 포함하여 전체 광고 개수는 최대 20개까지 동일하게 노출 될 예정입니다.



2. 광고 노출을 원하는 매체를 선택하고, 매체별로 입찰 금액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1) 광고주님의 효율적인 광고매체&상품 선택에 도움을 드리기 위하여, 광고 노출에 대한 선택의 폭을 확대 제공합니다.

: 네이버 키워드광고는 경쟁력 있는 외부 사이트와 제휴를 통해, 지속적으로 광고 노출을 확대할 것이며, .

광고주님이 광고 노출을 원하는 외부 매체를 하나하나 선택할 수 있도록 제공할 예정입니다.

2) 광고 효과에 따라 광고 매체별로 입찰금액의 비율 조정이 가능합니다.

: 광고효과가 높은 매체에 광고비를 집중 할 수 있도록 광고 매체별 입찰 가중치 기능을 제공하여 광고주님의 ROI 향상에 도움을 드리게 됩니다.





변경되는 내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키워드광고 고객센터(1588-5896) 또는 광고주님의 영업담당자를 통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키워드광고는 국내의 독자적 기술력을 바탕으로한 광고 상품 제공으로 광고주님의 권익향상은 물론

검색광고 이용자의 만족도 증대를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앞으로 광고주 여러분과 함께 더 큰 세상으로 나아갈 네이버 키워드광고를 응원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과연 이 변화가 어떤 결과를 가져올까요??
업계 1위인 네이버. 기존 오버츄어랑 네이버 클릭초이스에 분산이 되면서
광고예산비용을 조절해왔었는데.. 오버츄어가 완전히 네이버에서 빠지게 되면서
네이버 클릭초이스로 광고주가 몰리게 되면.. 흠.. CPC가.. 장난이 아닐꺼 같은데
조금은 걱정이 되네요.

정말이지!! 네이버가 천하를 얻으려는 욕심으로 보이는건 왜일까요 ㅠㅠ

http://news.jkn.co.kr/pressrelease/29939.htm

http://www.consumernews.co.kr/news/view.html?gid=main&bid=news&pid=213445

http://www.zdnet.co.kr/Contents/2010/08/31/zdnet20100831110914.htm

어떻게 변화가 될까요??
키워드광고
목록글쓰기
댓글 6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