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네임이 있고 그안에 입점형태로 다른 브랜드를 키울려고 회사에서 기획을 냈는데
쇼핑몰 1개로 2개의 브랜드를 낼 수 있을까요?
예를들면 쇼핑몰 이름은 A 구요 그 안에서 파는 상품 이름은 B 도시락 B 음료수 이런형태
마케팅 적으론 굉장히 힘든 작업일거 같다고 생각하는데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7.01.23 10:23
좋아요 4
조회수 3,631
댓글 5
쇼핑몰 네임이 있고 그안에 입점형태로 다른 브랜드를 키울려고 회사에서 기획을 냈는데
쇼핑몰 1개로 2개의 브랜드를 낼 수 있을까요?
예를들면 쇼핑몰 이름은 A 구요 그 안에서 파는 상품 이름은 B 도시락 B 음료수 이런형태
마케팅 적으론 굉장히 힘든 작업일거 같다고 생각하는데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유튜브 '셜록현준' 영상 속 디테일
videocon
쿠팡, 이번엔 판매자용 구독 요금제 출시? "로켓그로스 세이버"는 무엇일까
팀퍼포먼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