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대행사에 관해...

2009.09.28 12:10

김태연

조회수 3,720

댓글 9

안녕하세요.간만에 글을 쓰게 되네요.

제가 글을 쓰는 이유는 궁금한 사항도 있고,꼭 이렇게 밖에는 안되는 건지 알고 싶어서 글을 남깁니다.
전 현재 판촉물 관련하여 키워드 광고 진행중입니다.
물론 대행사에 맡겨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제 생각에는 기본적인 랜딩페이지 부분을 잡는 것이 힘든 사항인지,
키워드 추출시 적정 가격으로 노출시키는 것이 힘든건지 알고 싶네요.

신용성님의 글중에 대행사들마다 자신이 맡고 있는 사이트에 대해 신경을 얼마나 쓰는지에 대해서는 차이가 있을수 있다고 하는 글을 보았습니다.
이런 현상이 광고비를 얼마나 쓰느냐에 대한 문제에서 비롯되는지 알고 싶네요.
대행사들이 맡은 사이트들은 자신들이 그 만큼 책임지고 진행할수 있어서 할수 있다고 한 사항 아닌지요.

사실 이 글을 쓰면서도 열이 받는 사항입니다.
이번 추석기간에 대행사에서 말한 것을 제대로 이행하지 못하여 손해가 이만저만 아닙니다.
여기는 여러 대행사 분들도 많이 보시고 있으니,제 글을 읽고 있는 대행사가 제 사이트를 맡고 있는 대행사 일수도 있겠네요.

왜 이렇게 밖에 할수 없는것인지 알고 싶네요.
키워드광고
목록글쓰기
댓글 9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