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 관련으로 하루 예산을 약 7~10만원정도 설정해 사용중입니다.
7월 말까지는 그래도 이상없이 광고 금액이 정상소진이 됐는데,
변경사항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8월로 접어들면서 갑자기 광고비가
1~2만원대로 소진되고 있어서 난감합니다.
그리고 노출량도 동일한 지출 금액 대비 절반 정도 밖에 노출이 되지 않아
이럴 땐 어떻게 해결해야 할 지 막막합니다.
여기저기 정보 찾아보며 해볼만 한 건 거의 해본 것 같습니다.
광고 타겟 변경, 크리에이티브 변경, 유사(중복) 타겟 20% 이하 적용, 세팅 후 48시간 대기 등등.
각각 하나씩 다 테스트 해 봤는데 변경되는 게 없어 여쭤보게 됐습니다.
이런 경우 해결 방법이 더 이상 없는건지, 해결해 보신 분 계신다면
말씀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