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에도 쇼핑하우랑 연동시켜서 광고할 수 있는 쇼핑플러스라는 광고가 있지요
쇼핑검색광고는 pc, 모바일 둘다 노출되면서 더보기를 누르면 쇼핑 영역에도 광고가 노출이 되지만
쇼핑플러스 같은 경우 모바일 메인에 최상단 2구좌만 광고가 노출된다는게 가장 큰 차이점이라 볼 수 있겠는데요
진행 가능한 카테고리가 아직 한정적인 쇼핑검색광고와 달리
쇼핑플러스는 거의 모든 카테고리로 광고가 가능하다는 것도 차이점이 되겠습니다
예로 쇼핑검색광고로는 렌탈 업종을 노출시킬 수 없지만
쇼핑플러스로는 렌탈 업종도 노출이 가능해 제 광고주 분들도 솔찬히 이용하고 계시지요
아직 오픈된지 얼마 되지 않아 네이버에 비해 입찰가도 비교적 저렴한 편이고요
쇼핑검색광고에서 카테고리 때문에 반려된거 수정하실 수 있는 보스님들은 쇼핑플러스도 무리 없이 진행이 가능하실 겁니다
네이버에 비해 다음 유저가 적어 효과가 없을거 같다는 광고주도 물론 계시지만 주 활동층이 30~50대인걸 감안할 때
주고객층이 30~50대라면 해볼만하지 않을까요?
모바일에서 작성되었습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광고관리전문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