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효율이 나오는 광고의 예산을 증액할때 어떤 기준점을 두고 증액을 하는게 좋을까?

2018.06.07 10:40

evit

조회수 2,910

댓글 1

 

[저1*]
효율 나오는 광고에 예산 증액할때1. 한번에 확~ 올린다 (일일 현 3만원 → 10만원)
2. 하루에 조금씩 올린다. (3만 → 5만 → 7만)
어떤 것이 나을까요?

 

[은1*]
금액은 클 수록 좋죠

 

[신1*]
패턴을 보고 주단위로 관리해요

 

[저1*]
한번에 올리지는 않고 나눠서 올리나요?

 

[신1*]
네 보통 광고세트 하나 만들면 한달~ 한달반정도 라이브하는데

 

[저1*]

 

[신1*]
월요일 오전에 한번 증액하고 목요일 오전에 한번 증액해요

 

[마1*]
예산 증액하실땐 세트 그대로 예산만 높이시나요?

 

[신1*]
근데 이건 저희 광고에 어울리는 세팅이라 각자 다를수 있어요

 

[저1*]
그러면 효율은 어느정도 유지되나요? (물론 금액이 올라가면서 떨어지는건 어쩔 수 없지만요)

 

[신1*]
저희는 금~월 동안 전환이 잘나오기떄문에
목요일에 증액을 해요
금액이 올라가면서 어느정도 안정되는 기간이 필요해서

 

[저1*]
증액할때 몇%정도 올리시나요?

 

[신1*]
그건 매월 예산과 세트 성과에 따라 달라요 ㅋㅋㅋ

 

[저1*]
그렇군요

 

[신1*]
그리고 저희는 일 예산이 아니라 총예산으로 관리하고 있어용

 

[오1*]
그렇군요 혹시 총예산으로 하는 이유가 잇으신가요 전 일예산만 하는데ㅋㅋ

 

[신1*]
복합적인 이유가 있는데 결과적으로는 제가 관리하기 편해서에용 ㅋㅋㅋ

 

[오1*]
음 총예산으로 하면 갑자기 비용이 특정기간만 지출될거같기도 하는 불안감 때문에 일예산만 하는데ㅋㅋ

 

[신1*]
일단 해보시고 각자 맞는 방법을 활용하심 되요 ㅎㅎ
페이스북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