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으로 앱 설치 유도 캠페인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여러개의 각기 다른 캠페인에 소액을 측정 하면서 결과값을 본 후 결과가 좋은것에 투자
VS
하나의 캠페인의 각기 다른 타겟 설정을 하여 다른 광고세트를 설정 후 결과가 좋은것에 투자
중 무엇이 더 효율적인가요? 두개가 아예 다른건가요? 아니면 비슷한건가요?
둘다 추천을 받아서 무엇을 결정해야 할지 고민입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8.04.03 18:06
좋아요 0
조회수 3,148
댓글 2
페이스북으로 앱 설치 유도 캠페인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여러개의 각기 다른 캠페인에 소액을 측정 하면서 결과값을 본 후 결과가 좋은것에 투자
VS
하나의 캠페인의 각기 다른 타겟 설정을 하여 다른 광고세트를 설정 후 결과가 좋은것에 투자
중 무엇이 더 효율적인가요? 두개가 아예 다른건가요? 아니면 비슷한건가요?
둘다 추천을 받아서 무엇을 결정해야 할지 고민입니다.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유튜브 '셜록현준' 영상 속 디테일
videocon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