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saedu.naver.com/notice/view.nhn?notiSeq=3307&catg=&fixYn=N&searchOpt=all&keyword=
1. 이제 네이버 검색광고의 지역 전략은 PC/모바일 구분없이 적용됩니다.
기존 PC지면에서만 적용되던 지역 전략이 모바일 매체까지 확대 적용됩니다.
필요한 지역에만 광고를 노출함으로써 합리적으로 광고 예산을 설정하고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일전에 공유해드린 내용입니다.
2018년 2월 8일부터 검색광고의 지역 전략이 PC/모바일 구분없이 적용되었는데요.
이로인해 광고를 확인하는 기기의 위치정보가 일치하지 않는경우 광고주 확인되지 않을수 있습니다.
예를들면 내가 현재 위치가 서울인데 모바일에서 검색시 울산이 뜨는경우가 있습니다.
그럴경우 핸드폰에서 내위치를 수동으로 고쳐줘야 합니다.
고객들은 근데 본인의 위치가 다른지역으로 되어있어도, 이사실을 모를테니 요즘 광고비가 좀 줄어드는 현상이 이런 문제 때문이진 않을까 걱정됩니다.
* 모바일에서 접속한 경우
1) 네이버 모바일 홈의 날씨 배너를 통해 이용자의 위치를 확인
2) 해당 위치가 광고주의 현재 위치와 다른 경우 날씨 옆의 위치수정 버튼을 클릭하여 광고주의 위치를 수정해주세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