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가 운영하는 계정 내 캠페인과 광고그룹은 다르지만,
키워드는 동일한 경우가 꽤 있는데요.
동일한 키워드가 캠페인 별 그룹별로 다르기 때문에
효율이 차이가 납니다. 어떤 그룹의 A키워드는 클릭율, 순위, CPC모두 좋지만,
다른 그룹의 A키워드는 순위도 낮고, 효율도 좋지 않습니다.
이런 경우, 동일 키워드 중 효율이 좋지 않은 그룹의 키워드를 오프처리하는 것이 맞지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8.02.08 11:03
좋아요 0
조회수 1,714
댓글 0
안녕하세요.
제가 운영하는 계정 내 캠페인과 광고그룹은 다르지만,
키워드는 동일한 경우가 꽤 있는데요.
동일한 키워드가 캠페인 별 그룹별로 다르기 때문에
효율이 차이가 납니다. 어떤 그룹의 A키워드는 클릭율, 순위, CPC모두 좋지만,
다른 그룹의 A키워드는 순위도 낮고, 효율도 좋지 않습니다.
이런 경우, 동일 키워드 중 효율이 좋지 않은 그룹의 키워드를 오프처리하는 것이 맞지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닫닫디라라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