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페이스북 광고 관련해서 문의 드립니다.
디자이너를 대상으로 광고를 하고 있는데, 관심사 타겟/유사타겟(페이지 좋아요하는 유저 기반, 도달범위는 20만~30만 사이)으로 나눠 광고를 진행 중입니다. 트래픽 광고이구요. (웹클릭 최적화)
며칠 돌려서 효율을 확인 중인데, 링크클릭수에 비해 랜딩페이지 조회가 많이 저조합니다. ㅠㅠ 링크클릭당 비용은 약 7-800원, 랜딩페이지 조회당 비용은 무려 1200원 가까이 올라가네요.
업계마다 단가가 다르고, 소재에 따라 효율은 달라지긴 하겠지만 혹시 여기서 더 새로운 시도를 할 수 있다면 어떤 것이 있을까요? 소재교체만이 답일까요?
그리고 랜딩페이지 조회당 비용이 1200원 정도면 많이 효율이 안 좋은 편인가요?
ㅠㅠ 이거 어디 페이스북 컨설팅을 간단하게 받을 수 있는 곳이 있으면 좋을텐데.. 페이스북에 직접 문의는 힘들겠죠?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