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구글애널리틱스 매체 별 유입 체크 관련 현황 공유, 조언 부탁드립니다.

2017.12.13 17:21

아일랜드스톤

조회수 1,692

댓글 0

안녕하세요 ~

서비스 분야 쪽에서 키워드 광고를 6개월째 직접 운영하고 있습니다.

 

키워드 광고에 대해서 구글 애널리틱스 분석을 진행하다 궁금한 점이 있어서

게시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 ^^

구글애닐리틱스 자료다 보니 통계 게시판 쪽을 가야 할 것도 같지만..

일단, 키워드 광고가 주이기 때문에 키워드 게시판에 올려봅니다!

(하루 온라인 광고비 비수기 약 150만, 성수기 약 300만원)

 

하단 스샷은 자사몰 2017년도 1월~ 11월, PC/ 모바일에 대해서

소스/ 매체 별을 가공한 것입니다.

 

0. 작년 대비 광고비를 2배 정도 더 태워서 유입 세션이 1.5배 정도는 늘었습니다.

판매금액이 1.5배 이상 증가 했습니다.

 

1. 매체/소스별 유입 전체 유입 중 다음 검색 쪽이 생각처럼 늘어나질 않습니다. 

다른 마케터 분들도 매체/소스별 유입 비율이 이 정도 인가요?~

 

2. 바이럴 마케팅 쪽 유입이 너무 적은 것 같습니다.

(하루 5천 명 블로그 2개, 페이스북 운영 중, 판매 금액/인증금액도 적음)

바이럴 마케팅 진행 하시는 분이 공격적 바이럴 마케팅을 안 해서 그런지..

작년 대비 자사몰 유입이 2배 이상 줄었네요..;

 

3. 이탈률이 점점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요즘은 50% 가까이 나옵니다!

홈페이지 리뉴얼, 소재 변경, 랜딩 페이지 재구성을 진행 중이긴 하나
다른업계도 이탈률 이 정도 나오나요?~

 

그 외 보이시는 문제점!

조언 감사합니다 ~

키워드광고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일랜드스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