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광고와 홍보중에 앞으로 영향력이 더 커질것은 뭘까요?

2017.10.11 21:45

뚱그릭

조회수 1,739

댓글 3

 

 

저는 홍보대행사에 있으면서 기사를 기획했을 때

커버리지를 객관적으로 판단할 수 없는 점(관련 툴 부재), 

고객과의 즉각적인 인터랙션이 없는 부분이 참 아쉬웠어요.

홍보를 하며 점차 홍보가 광고화되는 부분도 광고의 영향력이 커지리라 생각했던 부분이고..

그래서 광고 대행사로 전향하려고 합니다.

빅데이터 시장도 커지면서 기사화 중심의 홍보보다는 

보다 다양한 매체를 운용할 수 있는 광고의 중요도가 올라가고 있는 것 같아요. 

우리가 매일 이용하는 SNS 자체도 하나의 빅데이터 분석툴이되니까요.

광고 쪽은 하다못해 블로그나 페이스북도 도달률이나 관여도를 

즉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어서 매체를 운용하는데 더 효율적인 것 같습니다. 

홍보는 광고란 커다란 나무에 속해있는 갈래이자 가지같아요. 

부수적으로 광고라는 큰 틀을 돕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여러분은 홍보(Publicity)와 광고 중에 어떤 것이 미래에 영향력이 더 커지리라 보시나요?

마케팅
목록글쓰기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