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일단 저도 기본적인 페이스북 광고에 대해 알고 있지만
저희 대표님이 이와 같은 방식으로 접근하여 해당 부분에 대한 반박을 하려 합니다.
현재 저는 아동복,여성의류 쪽 쇼핑몰 사이트에서 근무중입니다.
일단 대표님의 주장이 이렇습니다.
페이스북 광고를 팝업광고에 빗대며 하시는 말씀이 "하루에 팝업광고를 몇번이나 보냐
그중 몇번 클릭을 하느냐 팝업광고와 같이 일단 많이 노출이 되야 클릭이 사이트로 유입될 수 있다.
페이스북 대행사에서는 광고 효율만 말하면서 계속 roas만 맞추려고 하는데
일단 유입이 되야지 매출이 발생할 것 아니냐 계속 대행사에 농락 당할거냐 "
저의 경우 처음 일단 저희 모수가 70만명이며 하루 50만원의 광고비 소진으로 충분히 효율적 운영을 할 수 있다 이 이상 증액을 할 경우 같은 사람에게 피드에 반복 노출이 되며 피로도만 높아질 뿐 무의미한 광고만 진행될 뿐이다 특히나 광고컨텐츠의 경우 숨기기 기능으로 광고를 안보게 할 수 있다라는 주장으로 맞섰습니다.
그런데 대표님의 의견을 꺾기가 너무 어렵습니다.
자신만의 주장을 앞세워 저를 짖누르니까요
제가 해당 주장을 반박하려면 어떻게 접근을 하는게 좋을까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