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픽셀 해볼려고 하는데 너무 어렵네요..
픽셀은 단순히 데이터를 추적하기 위한 도구일 뿐이죠?
픽셀을 통해서 유저 데이터가 쌓이면 그걸 활용해서 별도의 광고게시물을 만들어야 하는 것 맞나요?
픽셀이 웹사이트에 유입했던 사람들만을 대상으로 정보를 수집해오는거라면 리타겟팅과의 차이점은 광고 운영 '매체'인 것 같은데.....
네이버에서 어떤 키워드를 검색한 사람에게 페이스북에서 키워드 관련 제품을 노출시키고 싶은데
픽셀을 이용하는게 맞는 것인지 모르겠네요ㅠㅠ
페이스북에서 어떤 광고를 집행해야 사람들의 검색키워드에 광고를 노출시킬 수 있을까요?
페이스북 광고는 거의 안해봐서 조언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ㅠㅠㅠ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