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환이 파악되지 않을때 효율적인 키워드란?

2017.08.10 18:55|

가나봉봉|

추천0|

조회수1,203|

댓글3

안녕하세요.

 

현재 검색광고를 담당하고 있는데요.

 

저희 사이트가 웹사이트에선 전환이 거의 이루어지지않고( 전체매출에10%가량) 

 

전화 또는 오프라인을 통해서 주요 매출이 발생합니다.

 

그러다보니 온라인에서 전환을 잡는건 크게 의미가 없어서 ..

 

효율적인 키워드를 선별하는데 매우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요.

 

혹시 저와 비슷한 상황이시거나 겪어보신분들은 효율적인 키워드 추출 및 입찰을 어찌 진행하셨는지

 

궁금합니다.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가나봉봉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 활동지수0단계 (10점)
  •  

댓글 3
소셜로그인
top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

전체 알림

모두 읽음 표시 알림함

받은 쪽지함

모두 읽음 표시 쪽지함